본문 바로가기

서초구 이야기

나경원 목욕봉사 논란 & 박영선 노인복지급식 봉사 승자는?

 

나경원 목욕봉사 논란

한나라당 나경원 서울시장 후보는 어제 가브리엘 장애우 봉사를 갔다가 알몸 목욕 봉사의 논란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 하지만 왜 꼭 나경원 서울시장 후보의 알몸목욕봉사가 이슈가 언론에서 되어야 할까?

나경원 서울시장은 특별한 장애우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사람이다. 나경원 서울시장의 자녀도 마찬가지로 장애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엄마의 마음으로 자식을 씻기는 마음으로 나경원 서울시장 후보는 목욕 봉사를 했을 터인데,,, 언론은 마치 나경원 서울시장 후보가 일부러 언론에 보도되기 위해 준비한 드라마 같은 봉사라 떠들고 있는데 각 포털 메인 이슈 기사로 나올만한 일은 아닌것 아닌가?

나경원 서울시장 후보는 이러한 언론 보도를 접하다보면 아마 가슴깊이서 올라오는 뜨거운 눈물을 흘릴것이다. 나후보의 자녀가 떠오르기 때문일거다.

사람들은 어떤 시각과 생각으로 보느냐에 따라 부정과 긍정으로 나뉜다. 봉사는 사랑과 마음으로 해야 하는것이 진정한 봉사이고 사랑이라는 것을 알아야 할 때인가 보다.

엄마의 마음으로 나후보의 자녀를 생각하면서 장애우 목욕을 시켯음에도 불구에도 언론은 그 행위가 잘못인양 떠드는 그러한 모습에 한 언론인으로써 가슴이 아플 뿐이다.

나경원 서울시장 후보의 엄마같은 자식사랑 마음의 장애우 목욕봉사가 이상한 언론의 논리의 해석으로 풀이되어 나경원 후보의 가슴에 못질을 하는 행위는 자제 해야 할것으로 생각한다.

한편 민주당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는 오늘 서울 노인복지센터를 찾아 손학규 의원과 노인 급식 봉사를 한것으로 알려졌다. 과연 서울시민들은 나경원 서울시장후보의 알몸목욕봉사를 진정한 눈으로 볼지

박영선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의 급식봉사를 진정한 눈으로 볼지 그 결과가 주목된다.

란 & 박영선 노인복지급식 봉사 승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