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초구 이야기

“서초탄생 23주년” 서초 구민의 날 기념

 

 

 

 

 

 

 

 

 

 

 

 

 

 

 

 

 

 

서초구(구청장 진익철)는 5월 16일 오후 4시 30분부터 2시간동안 “서초탄생 23주년” 서초 구민의 날 기념식을 서초구청 광장과 담장을 허물고 조성한 공원에서 개최하였다.  

식전행사에서 수도방위사령부 군악대 연주와 서초구립여성합창단의 “봄노래, 꽃구름속에” 등을 들려줌으로써 “구민의 날” 기념식 참여자 모두 공연에 흠뻑 취해 어울리는 소통의 장을 마련 하였다. 

서초구민대상 시상식은  지역사회발전에 푸른서초회 김수곤회장, 주민화합부문에 HCN서초방송, 더불어사는 공동체 조성에 서초구새마을부녀회, 도시환경에 현대자동차 가 시상하였다.
 
국회의원이혜훈, 국회의원고승덕, 구의회의장노태욱, 시의원, 구의원 모두가 참석하고 예산시, 남원시, 횡성군에서 축하하기 위해 참석하였으며, 서초구 직능단체 및 1500여명의 지역주민이 참석하여 듣고 배우고 즉각 반응하는 서초를 함께 하자고 하는 기쁨의 자리였다.

한편 너무나도 잘 알려진 뮤지컬 맘마미아, 오페라의 유령 등에 출연한 최정원, 이경미, 김경선, 김호영, 김아선 등 유명 뮤지컬 배우들이 주옥같은 명곡으로 갈라콘서트를 펼쳐 구민들이 다함께 즐기는 구민의 날 축하 무대가 되었다.  

서초구는 문화공연과 함께하는 이번 기념식이 “소통과 문화향수를 통한 삶의 질 세계 1등 도시 서초 구현”의 모토에 맞게 구민중심의 행사로서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