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초구 이야기

김안숙 회장 (사)한국여성정치연맹 서초지회 봉사활동 7월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

 

 

(최명숙 재정위원장) (조준형 서초산악회학장) (김민정 문화예술분과위원장) (아리랑 춘향민속가수)

(김안숙 회장) (강성호 지방자치위원장) (박영희 수석부회장) (박현화 법제위원장)

(김지민 통일외교위원장) (유재옥 부회장)

 

 

 

 

 

 

 

 

 

 

 

 

 

 

 

 

 

 

 

 

 

 

 

 

 

 

 

 

 

 

 

 

 

 

 

 

 

 

 

 

 

 

 

 

 

 

 

 

 

 

 

 

 

 

 

 

 

 

 

 

 

 

 

 

 

 

 

 

 

 

 

 

 

 

 

 

 

일시:2012년 7월 24일 오전 10~ 오후1시

장소:까리따스 방배종합 사회복지관

주최:(사)한국여성 정치연맹  서초지회

주제: 장애인를 위한 수익사업 EM천연비누 만들기

                 친환경 소재로  쌀 뜨물 발효  

 

한국여성정치연맹 서초지회는 2012년 2월2일 김안숙 서초구의회의원이며 한국여성정치연맹 서초지회 초대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선출 된 이후 한국여성정치연맹 서초지회는 서초관내 봉사활동에 열정과 사랑을 담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역에서 조그마한 손길을 원하면 언제든 함께 할 소신을 갖고 있다. 회원은  25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여성정치연맹은  2012년 현재 23년의 명맥을 유지하고 있다. 2012년 6월에는 전국 사단법인 한국여성정치연맹 회원모두가 김방림 총재의 진두지휘하에 국회의사당 국회도서관 소 강당에서 한국행정안전부 후원으로 여성들이 SNS참여운동 세미나를 개최하였고  전문가들과 국회의원를 모시고 개최하여 큰 호응를 얻었다.

창립이후 사단법인 한국여성정치연맹 서초지회는 사무실과  비영리단체로 서초세무서에 등록되어 있으며, 2012년  6월  우면종합복지관 배식봉사, 2012년 7월 까리따스 방배복지관에 장애인를 위한 수익사업으로 천연비누 만들기에 함께 동참하여 봉사를 하였다.

한국여성정치연맹 서초지회 회원들은 각자 사업과 직장생활을 병행하면서도 적극 참여하며 모든 일에 호응도가 높다. 특히 김안숙 회장은 대한민국 모든 여성의 참여확대와 손수 봉사하는 마음을 갖고 있는 뜻있는 사람들은 함께 하기를 원하고 있다. 무엇보다 뜻을 모아 지역에서 봉사하는 아름다움이 함께할 때 대한민국 여성의 힘이 더욱더 위상을 드높여지지 않을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