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의정활동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대상 에 수상 선정

 

 

 

 

 

 

 

 

 

 

 

 

 

 

 

 

 

 

 

 

 

 

 

 

 

 

 

 

 

 

 

 

 

 

 

소비자연합 TIMES가 선정한

大韓民國을 빛낸 자랑스러운 인물 大賞

서초구의회 구의원 김안숙 행정복지위원회

기초의회 (행정복지 의정활동)부문 大賞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사회 각부문별로 추천을 받아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인물 대상 수상자를 선정하여 2011년 12월2일 시상식을 가졌다.2011년을 을 결산하는 행사로 진행되며 지난 한해동안 해당분야에서 대한민국 국가 경쟁력을 강화하고 나라를 위해 헌신한 분들을 격려하는 자리였다.

서초구의회 김안숙의원은 민주당 초선의원으로써 의정활동을 활발하게 하면서 가톨릭 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소아암 환아 돕기사랑나눔회장을 맡아 봉사해왔다.그외에도 법무부산하 남부교도소, 서울구치소등 교정위원으로 위촉되어 출소하는 죄소자들의 사회복귀 상담을 맡아 봉사하고 있으며 라이온스활동 봉사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늘 봉사의 일꾼으로 일해왔으며 지난 9월6일지역언론에서도 의정활동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김안숙의원은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마음으로 일하고 있으며 당을 초월해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소신과 원칙으로 주민을 대변할 수 있는 의원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번 상을받게된것도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로 알고 대한민국을 빛나게하는 초석은 개개인이 맡은바 임무에 충실히 최선을 다할 때 자랑스러운 인물의 대상이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의원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언론인연합협의회가 주관하는 '2011년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은 신문, 방송, 통신 등 전국 50개 언론사로 구성된 대표 심사위원단이 엄정한 심의를 거쳐 2001년부터 해마다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공직 등 20여개 부문 대상자를 선정하고 있다.그동안 이명박 대통령,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 한승수 전 국무총리, 박근혜 국회의원을 비롯해 앙드레김, 조용필, 이승엽, 박지성, 김연아, 조수미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각 분야 인물이 선정됐다.

홍준표국회의원. 강석기시장.전병현국회의원 황주홍강진군수,정기호영광군수.용인 시의회 박남숙의원 ,김성옥 강남갑위원장 ,등 ,각계각층 분야별 일본 미국 중국 베트남등 총 40명이 선정되었다.

일시:2011년 12월2일 오후 1시

장소:백범 김구기념관 1층 컨벤션홀

 

 

고향 강진군 황주홍 군수님과 함께 자랑스러운 상을 받게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