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초구 이야기

서초구의회의원 김안숙 2015년 한국 메니페스토 약속대상 최고우수상에 선정 영예 수상

 

 

                                                           서초구의회 김안숙 의원

 

서초구의회 김안숙 의원이 한국 매니페스토 실천본부가 주관한 '2015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고우수 영예의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공약을 가장 잘 이행한 정치인들에게 주는 상으로, 올해는 전국적으로 광역의원 40명과 기초의원 39명에게만 주어졌다. 이중에서도 최고우수상에 수상 하게 되어 더욱더 기쁜 마음과 책임이 무겁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 매니페스토 실천본부는 3천여 명의 기초의원과 7백여 명의 광역의원을 대상으로 공약이행 현황(70)과 주민소통 활동(30)을 평가지표로 심사해 수상자를 결정했다. 시상식은 201617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 아트홀에서 열렸다.

김안숙 의원은 2015년 서초구여당의 텃밭에서 야당의원으로 재선에 당선되어 유일하게 선정되어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상으로 평가받고 있다.

 

김안숙 의원은 "지난 6.4 선거에서 제시했던 공약들은 주민과의 약속"이라며, "당시 최다득표로 지지해주신 주민 분들의 성원에 대한 보답과 지역 발전, 주민 분들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발로 뛰겠다. 이번 상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주신 것이라 생각하고 주어진 본분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안숙 의원은 이어 "추운 계절 감기로 고생하시지 않도록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라며, 2016년 새해에는 주민 분들께서 더욱 활기차고 행복한 시간들을 맞으실 수 있도록 의정 활동에 주마가편할 것"이라고 포부를 다졌다

 

한편 김안숙 의원은 '2015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고우수상 외에도 대한민국사회복지실천봉사대상 외 다수 '2015년 의장협의회주최 의정 대상'을 수상하여 서초구에 자부심을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