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초구의회

김안숙 서초구 의원, 대한민국실천·평화대상 수상

김안숙 서초구 의원, 대한민국실천·평화대상 수상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14/11/22 [01:31]

 

 

 

[한국인권신문] 서초구 김안숙 구의원이 지난 21일(금) 오후 국회본관 귀빈관에서 열린 ‘대한민국실천·평화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발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이사장 오서진)와 대상위원회(대회장 강운태)가 공동 주최하고 인재개발진흥원 등이 주관한 ‘대한민국실천·평화대상’은 대한민국의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위해 공헌한 인물을 선정, 격려하고자 제정된 상으로, 엄정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김 의원을 비롯해 길정우·김경협·김정록·경대수·우원식·윤영석 국회의원, 이재명 성남시장, 성우 박일, 박재근 상명대 무용전공 교수, 양재진 진병원 원장, 임덕기 전 대한민국건국회 회장, 방송인 김태원, 김광석 한국인권신문 편집장 등 총 20명이 의정·가족사랑·교육·지역발전 부문 등 총 8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김안숙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앞으로 지역 사회에서 지역 활동에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상을 주신 것 같다. 가정이 행복해야 사회가 행복하고, 사회가 행복해야 나라가 발전한다고 생각한다. 가족지킴이 서초지부와 최선을 다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세월호 참사로 인해 ‘제3회 실천대상’과 ‘제2회 평화대상’을 병행해 진행했으며, 제1회 실천대상에서는 반기문 유엔사무총장이 대상을 받은 바 있다.

 

 

대한민국실천·평화대상’ 시상식 성료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14/11/23 [00:06]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4/11/22 [01:31]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