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초구 이야기

[스크랩] 서초구 지회 한국여성정치연맹 김안숙회장과 아리랑 춘향 민속가수홍보대사와 회원일동 어버이날 "효경로잔치"

 

사단법인 한국 여성정치연맹 서초지회 지회장 김안숙 (서초구의원)는 5월 6일 서초구 내곡동 엘림 노인 요양원을 방문하여 어버이날 행사를 맞이하여 효 경로잔치를 해드렸다.

이곳은 지난 3월 홍보대사 아리랑 춘향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소 무대 공연을 해드렸는데 어르신들의 요청에 따라 이번 어버이 날 행사로 홍보대사 아리랑 춘향민족 가수와 윤선화 민요가수 장구춤과 부채춤으로 어르신들과 흥겨운 잔치를 개최했다. 그리고 가슴에 카네이숀을 달아드리고 함께 흥겨운 잔치를 가졌다. 한국여성 정치연맹은 2012년 2월에 창립하여 서초지회 지회장을 맡고 있다.

이날 서초지회 김안숙 지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여성정치연맹 홍보대사로 위촉 활동하여 활동하고있는 민족가수 춘향이와 윤선화 민요가수의 장구춤과 부채춤으로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소무대 공연을 진행해 어버이날에 즈음하여 어르신들에게 뜻 깊은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안숙 서초지회장은 “비록 짧고 작은 공연이었지만 어르신들이 흥겨워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에서 큰 보람을 느꼈다”며, “이런 귀한 시간을 갖기 위해 앞으로도 서초지회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창립 1년째를 맞은 한국여성정치연맹 서초지회는 25명으로 시작해 각자 분과 위원을 구성, 활동하고 있으며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가지고 꾸준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출처 : 사단법인 한국여성정치연맹 서초지회
글쓴이 : kimansook 원글보기
메모 :